2013년 11월 26일 화요일

응가하라 종북열차(since 1993)

개판오분전 아니...당신은 이미 월컴 투 개막장월드 

작금의 정국이다(먄~필력이 개후져서 요것밖엔 ㅎ)


잉여력이 좆망이라 걍 아닥하고 짜부라져 있을라혔는디
이 종북열차의 끝이 어디까지 갈지 궁금한 분들을 위해 홍익잉여의 정신으로다가 ㅎ 후진 필력이지만 몇자 궁글쎠볼까 한다 

어맛!근데 벌써 시간이...흐미~오늘은 늦었으니 이건 머 예고편(?)ㅎ 물론 기대는 하지마시라 아시다시피 어차피 이몸은 뻘글 기대해도 소용없다...백날 써봐야 결론은 칠천포 ㅋ


들어가기 앞서 원래 공부 잘하는 애덜일수록 예습/복습에 강하다잔나 아! 나야 머 물론 아니...쿨럭~^^;


에..또...이 모든 아사리판의 발단이 된 통진당사태(경기동부사태)에 대한 괜춘한 글이 있다 책으로도 나와있다니 그걸 직접 보는게 더 좋것지만 바쁜분들을 위해 온라인에 공개된 글 좌표만..



원래는 `엠팍`에 올라왔던 글인데 난중에 `딴지일보`에도 올라가고 후에 책으로도 나왔을정도로 술~술~잘 읽히는게 누구나 쉽게 그노무 `종북`인지 `주사파`인지 나부랭이들이 왜 저 문제인지...이 글을 미리 촘 읽고 들어가믄 훨~제 글이 잘 읽힐거라...머 그런...아...아님말구 ^^;


근데...이럴수도 있을거같다 
``근데 넌 먼데 씨부려대는겨?``


아! 그...글타...난 스아실 아무것도 아닌 좁밥이다 ^^


걍 쪼렙 악플러에 욕쟁이 머 그저그런 삼류 뻘글 전문..


그게 바로 이 몸 되시것다 

쏘...쏘리(원빈이 아니어서 송구...퍽~머래?ㅋ)

그러거믄서 왜 쓰냐구?

그러게 ㅎㅎ

걍 기록(?)차원에서다 살다보니 물에 흘려 보내는것도 필요하지만 먼가 흔적을 남겨야 할 필요도 있는거다 싶어서리 ^^



머...위 글<그들은 어떻게 주사파가 되었는가>보다 이른바 종북주사파 어쩌구에 대해 대중적으로 알려진 글이 하나 더 있다 딴지일보 뱃살담당 노땅 물뚝심송 아자씨가 쓴 이른바 <경기동부 시리즈>가만...내가 넘 빨아줬나 ㅋ


*물론 별로 일독을 권하고 싶진 않다 이 물뚝 아제를 촘 아는 사람들이람 깊이 공감하것지만 이 아자씨의 치명적 약점이 바로 `한국 축구`라..ㅎㅎ 먼 말인고 하니 잘 나가다가 결론은 항시~칠천포 ㅎ 긍께로 항시 결론이 엄헌대로 새는 이른바 공 잘 몰고 가다 문전 앞에서 결정적일때 헛발질 하는 황선홍식 마물 머 그런게 종특인 아자씨라..ㅋㅋ(더 놀리고 싶지만 워낙 잘삐지는 아자씨니 오늘은 요 정도만 ㅋ)



그래도 먼가 불타는 궁금증이 똥꼬 깊수키부터 치밀어 오는 분들이 계시담 머 굳이 도시락 싸서 쫓아댕김서 까지 말리고 싶진않다 어파피 읽고 남 담배 한개피와 한숨뿐이겠지만 ㅋ





*아! 긍께로 이 글 중에 등장하는 `데니크레인`이 바로 `나`다 고로 한마디 씨부릴 티켓은 있다본...아...아님말구 모 ^^;


그럼 본격적인 썰은 이 담편에..
아무도 안기다리겠지만 일단은 커밍쑨~ㅎㅎ

뻘글 읽으시느라 수고들 하셨다눈
잘들 주무시라 낼 눈오고 졸 춥다는데 감기조심들 하시라


이만 
졸라~하하하하하~홍홍홍~


아! 그냥 가긴 섭섭허니 노래나 한곡 듣자구요 허스키하믄 역쉬 이 언뉘~ㅎㅎ







2013년 10월 20일 일요일

들국화 <걱정말아요 그대>

그대여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 우리 함께 노래합시다
그대의 아픈 기억들 모두 그대여 그대의 가슴 깊이 묻어 버리고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떠난 이에게 후회없이 사랑했노라 말해요
그대는 너무 힘든 일이 많았죠 새로움을 잃어버렸죠

그대의 힘든 얘기들 모두 그대여 그대의 탓으로 훌훌 털어 버리고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함께 후회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함께 후회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함께 후회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우리 다함께 새로운 꿈을 꾸겠다 말해요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함께 후회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함께 후회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가사가 먼가 울컥~하게 하네 ㅠㅠ

찬권횽님 여기서 못 이룬 새로운 꿈 맘껏 꾸시길...꾸벅~




<응가하라 1994>

먄....오타 아니다 쿨럭~^^;

화제의 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뒤늦게 다시보기로 봤다

흠...드라마는 예상대로 잘 빠졌(?)고...결국 히트 할끼다


다만...

참~공감가지 않는 억지스러움(전작인 1997에서도 그런면이 있었지만)은
만화적 쎈쓰로 대충~봐주기엔 넘 넘치는 부분이 확 보인다는 점


일례로 먼노무 하숙생이 죄다 지방유지급 자제들인겨(순간 꽃보다 남자인줄)
솔까 버스회사 사장 아들내미쯤 되믄 하숙은 무슨...(가정부 딸린 집에서 살고도 남지)


작가가 누군진 몰것으나 여성작가람 이런식 소녀감성 돋는 유치함은 아~쫌~
허긴 이 작가만의 문제는 아니지 울나라 드라마 작가들 대부분아 빈약한 상상력을
이런식 유치찬란 막장어거지 설정으로 사골곰탕처럼 울어먹어온게 어디 하루이틀이냐만


그려~이 드라마 만의 문제는 아니지만 울나라 드라마를 잘 안보게 되는 이유가
먼노무 드라마 남주인공은 죄다 실땅~님~~아님 본부장님이며 여주인공은 죄다
들장미소녀 캔디니 원....ㅉㅉ 에휴~머 어제 오늘늘 나온 야그도 아니니 요건 그만


제발덕덕
한류니 머니 헛지랄 그만 떨고
레알 내실을 기할때다


지금이야 대충 겉포장지만 공구리쳐서 적당히 팔아묵는게 통한다지만
앞으로 5년~10년 뒤에도 그게 통할까?? 과연?


물론 손발이 다 오글거릴지라도 볼 사람은 보고 나처럼 궁시렁 대는 넘은 또
그러덩가 말덩가 하것지만...기왕지사 추억팔이 할꺼믄 촘 제대로 하라이거지


현실성이 1그람도 없는 억지설정에 초중딩 여자애들의 판타지 수준에만 머무는
설정이 계속된담...지금의 이 거품 곧 꺼질거란거...이미 꺼졌나?? ㅎ



아! 왜 응가하라냐구?


지를람 제대로 지르라....모...그런...몰입이 안되잔여 웅
아...아님말구 쿨럭~^^;

2013년 9월 21일 토요일

SBS `송포유` 유감

SBS `송포유`를 봤는데...먼가 기분이 찝찝허다

담배? 까짓꺼 그만할때 다 그런거지 머 패쓰~
욕? (난 할말 없..쿨럭~^^;)
지각? 갸들이 문제가 아니라 빨리 오는게 오히려 미친 교육인거지

다만...`전에 학교에서 사고칠때 사람을 땅 속에 파묻었`다고 
아무렇지도 않게 태연하게 야그하는걸 봄서 참 불편하드라 

그걸 말하는 표정...반성은 커녕 피해자들에게 1그람도 미안해하는거 같지않으니...
그 순간 이 프로그램의 기획의도가 갸웃??하드만


제작진의 다음 방송 시청률을 의도한 악마의 떡밥 편집인진 몰겠으나

일테믄 억지연출일지라도 (그런거 원래 잘하잔아 ㅍ)
최소한 가식적인 눈물 혹은 미안해하는 `척`이라도 해야하는거 아닌가

무슨 케이블 19금 방송도 아니고 민족 대명절 추석특집인데 공중파서 이게 머여
학교 폭력 가해자들 면죄부(?) 주는 방송 아니람 편집 똑봐로혀라


그 학생들한테 두들겨 맞고 돈 뺏기고 땅속에 파묻힌 학생들이 이 방송을 봄 얼매나 소름 끼칠지...
진정 교육적 목적이 1그람이라도 깃든 방송이람 그런 부분까지 신경 써야 마땅하지않나 앙~


*합창이고 나발이고 감동이고 나발이고 전에...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는 법부터 가르쳐라 그게 먼저다 앙~


2013년 4월 12일 금요일

윤진숙대통령만들기추진위원회(건)

하튼 좌빨들은 문제다 머든 반대만 할라카니 ㅋ

왜 울 귀요미 윤진숙찡 해수부장관임명을 반대하노

오히려 깃발들고 찬성해도 부족하고만 ㅋ

왜냐고? 윤진숙찡께선 장관따윈 하고도 넘칠 능력이시니
고작 쪼잔하게 장관따위에 만족할 분이 아니심 고로 니들
좌빨들이 찌질하게 반대할게 아니라 되려 쌍수들고 환영해야

띵꺼바웃~상상해보렴 좌빨들아 ㅎ

울 윤진숙찡께서 장관을 넘어 국무총리 찍고 새눌당 대선후보로
나서시는 그 알흠다운 장면을 ㅎㅎ 난 벌써부터 상상만으로 흐규흐규

그러니 좌빨들이여 좌좀스럽게 굴지말고
너와나 하나되어 우덜모두 윤진숙찡 대통만들기 추진위원회(건)
깃발아래 위 아 더 아스트랄 사오정월드로 고고씽하세 에헤라디야~

결론:좌빨들은 무조건 반대부터 하고보는데 안돼 그람 ㅎ
상상력을 촘 더 발휘해 그람 얼매나 신나는 세상이 펼쳐지는데 ㅋ

윤진숙과 허경영이 격돌하는 대선이라...어때?
생각만으로도 즐겁지않니 아니라구? 이런 좌좀스럼 ㅋㅋ


*난 진심 박근혜가 윤진숙을 버러지 않았슴 한다 그래야..
저들이 얼마나 한심하고 얼마나 저열한지 1그람이라도 더 궁민들에게
증명할테니까...왜냐 정치판에선 불변하는 진뤼가 있다 

그거슨 바로..


`걸레는 빨아도 걸레다`

마더 파더 퍽킹 K팝스타

고통스럽든 말든 이윤을 뽑을수 있을 만큼 최대한 쥐어짜 
최후의 한방울까지 다 뽑아낸다는...

해서 마치 오늘날 이 무한경쟁 신자유주의를 대변하는것만 같은 
이 추잡한 아이돌오디션을 보며 든 내 생각을 여섯 글자로 정리하잠



``아동 노동 착취``



다시 한마디 더 얹자면



``고마해라 마이 무따 아니가``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마디 더 하잠


애들은 니들이 생각하는 무슨 원자재가 아니다
숨쉬고 눈물 지울줄 아는 사람이다 사람 글케 막 굴리는거 아니다
이 씨발 돈에 환장한 씨부랄 개잡것들아 



http://media.daum.net/entertain/showcase/kpopstar2/enews/view?newsid=20130412113409799&RIGHT_ENTER=R2

2013년 4월 3일 수요일

류현진은 마이너로 내려가야


문제의 그 경기 장면을 봤다

시발 TV로 보는 나도 욕 나오던데 비싼 돈 내고 직관한 현지 팬들이람 당연히 야유 나올만
우선 기본이 안된기다 류빠들은 이것마저 우쭈쭈 쉴드 치던데 그거 류현진한테 별 도움안된다
욕 먹을 짓을 했을땐 호되게 나무라고 다신 그런 실수를 안하도록 해주는게 진정한 팬심인기다


오늘 류현진의 그런 거만한 플레이는...
단지 성실하지 못한게 아니라 야구팬들을 모독한것과 다름 없다 그딴 플레이는 동네야구도 안한다
프로는 왜 프로인가 왜 글케 비싼 돈을 쳐받던가 쌀쿡야구팬들은 무슨 글로벌호구인가 아니다
우덜보다 야구 역사가 더 깊은 야구의 종주국이 쌀쿡이다 근데 그 나라 가서 그딴 플레이를 해?

만약 내가 단장이람 바로 마이너로 내려버렸을끼다



얼마전...
지난 WBC 충격의 탈락보다 날 더 열받게 한건 바로 선수들의 무성의한 플레이들..
절실함은 커녕 벤치에선 지고 있는대도 쪼개고 있는 선수가 있는가 하면(누군지 알지?)
땅볼 치곤 1루까지 열심히 뛰는건 기본임에도 다들 지레 포기하곤 설렁설렁


거기에 비해 대만 선수 요다이칸(양다이강)의 플레이 기억들 나시나 뻔히 아웃될 공을 쳐놓고도
어떻게든 함 살아볼라고 전력질주 앤드 옆으로 피함서 슬라이딩까정...그 경기의 승자는 한쿡이 아니다
대만선수들의 투혼이 한쿡 허접 거품선수들 보다 백만배는 더 나았다


최근 국내 프로스포츠 도박관련 스캔들로 여전히 시끄러운데
종목은 다르지만 농구의 강동희 스캔들이 터지자마자 다시금 주목 받게 된게 바로 그 유명한
피트 로즈(전설의 메이저 강자타 통산 최다안타 및 무슨 최다 타이틀 붙은건 거진 다 보유)


그 피트 로즈가 개자식인건 맞고 여전히 그 죗값을 치르고있지만(난 영구제명에 찬성)
것과 별개로 선수 시절 기량 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했는데...그의 화려한 경기력보다
그를 더 빛낸 면은 바로 `찰리 허슬`(바보처럼 우직하게 허슬 플레이를 한다하여)플레이..


심지어 피트 로즈는 포볼을 얻고서도 1루까지 전력질주 했다하니 말 다했지 머
(이 대목에서 다시 양신이 떠오르누만 시발 요즘것들은 싸가지가 없단 레전설이 맞는듯)


솔까 양신의 플레이는 칭송받을게 아니라 어쩜 기본중에 기본에 속하는건데
요즘 어때 뽕 넣은 거품 물빠따 쉐이들이 지들이 무슨 머나 된줄 알고 설렁설렁해대니


프로가 이러니 아마야구 특히 자라나는 어린 야구선수들이 멀 보고 배우것나
맨날 보는게 지레 포기하고 설설 걸어댕기는 플레이는 어느세월에 다시 양신이나 피트 로즈
같은 선수를 다시 보것냐 이말이다 


류현진의 플레이가 비난 받아 마땅한 이유는 바로 이 기본
야구의 기본 던지고 치고 달리는...(걸어도 된단건 어디에도 없다)기본중에 기본을 망각했기땜


게다가 그는 고액연봉을 받는 프로선수 것두 무려 메이저리거다
그의 플레이 하나하날 놓치질 않으려 오늘 하루 TV앞에 몰렸을 자국 국민 포함 비싼 돈
(쌀쿡은 입장료가 장난아니게 비쌈 외야쪽 촘 싼거 뺌 구간 마다 다름)내고 직관한 현지팬들에
대한 모독이며 무엇보다 훗날 제2의 류현진이 되고픈 부픈 꿈을 간직한채 빛나는 눈망울을 
번뜩이며 화면을 응시하며 응원했을 어린 야구 유망주들에게 그는 오늘 절대 해선 안될 모습을 보여준기다


흔한말로 ``잘~한다 새꺄~퍽이나 좋은거 갈친다`` 이런거지


쌀쿡야구 야그한 김에 한선수 더

피트 로즈가 최다안타 기록을 경신하기 전까지 메이저 최다안타 주인공이자 전설의 타격왕이었던
바로 `타이 캅`이란 선수가 있었다 이 선수에 대한 에피는 워낙 많아 관심있는 분들은 검색해볼만함


암튼 그 타이 캅은 지랄맞은 성질머리로 악명이 높았지만(특히 기자들관 앙숙으로 유명)
그런 외골수식 똘끼에도 불구하고 그를 위대한 선수로 꼽는 면은 실력외에도 특출났던 바로 그의


`프로의식`


땜이다 어느정도였냐면 타이 캅은 1루에서 2루로 뛰다 슬라이딩을 했을 경우 통상 선수들은 한벌의
유니폼으로 옷에 흙이 묻던 말던 툭툭 털고 그날 경기를 마칠때까지 임하기 마련이지만 타이 캅은 달랐다


그는 슬라이딩으로 유니폼에 흙이 묻으면 다음 이닝때 덕아웃에서 새 유니폼으로 갈아입고
또 다시 슬라이딩으로 흙이 묵게됨 몇번이고 유니폼을 새로 갈아입으며 경기를 마치기로 유명했다


당근 기자들이 그 이유를 묻기 마련이고(다들 첨엔 무슨 결벽증 환자인가 싶었겠지)

질문에 대한 타이 캅의 답변은 바로 이러했다


``그것이 프로선수로서의 팬들에 대한 예의기 땜입니다
프로라면 늘 언제나 항상 베스트(최선)를 보여줘야하기 때문이죠``


Pete-Rose-headfirst.jpg 


시바 머 느끼는거 없냐 류뚱~



난 너가 시즌 20패를 하던 혹은 시즌 중간에 개 털려서 마이너로 쫒겨나든 언제나 널
응원해줄 용의가 있었다 아니 지금도 그러하다 허나 그것은 너가 최선을 다했을때 야그다


오늘처럼 야구팬을 모독하고 야구선수의 기본은 망각한 프로답지 않은 플레이가 다시 이어진담
너가 20승이 아니라 30승을 하고 사이영상을 씹어먹은다 한들 나는 너를 응원해줄수 없다 레알



아니 막말로 최선까진 바라진 않는다
허나 오늘처럼 전세계 야구팬을 무슨 졸로 보는듯한 개허접 플레이가 다시 벌어지거나
혹여 여전히 그런 마인드라면 난 차라리 널 응원하느니 야구소년 후지카와를 응원할테다
최소한 야구소년 후지카와는 너처럼 야구를 무슨 동네야구 하듯 설렁설렁 하진 않으니까



난 국적을 떠나 야구 그 자체에 충실한 진정 프로다운 선수를 응원할끼다
아무리 애국용팔이들이 입치료라고 비아냥거려도 이치로는 위대한 선수다
그도 인간이기에 단점이 없을순 없지만 적어도 야구 그 자체만큼은 전력으로 임하지않던가


내 기억으론 이치로는 초등학교 야구부 시절때부터 일케 일기에 써왔다지
``이렇게 죽을만큼 열심히 하다봄 언젠간 프로선수가 될수 있을것같습니다...``


이치로가 그냥 슈퍼스타가 된게 아녀 새겨들어라 너 그렇게 설렁설렁 야구하단 한방에 훅~간다 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