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23일 금요일

그랴 내가 죽일넘이여 날 욕혀..-.-

*혹시 낚여서 이 글을 읽고 계실분들께 (딴지체임요 평소엔 수정하는데 블금이라 퉁~ ^^;)
딴지에 썼던 글이라 촘 표현이 거칠어두 양해를...쿨럭~



딴지에 들와보니 역시나 내 예상대로 분위기가...-.-
평소같음 ``어떤 쉐끼가 나한테 지롤인겨 아조 콱~ `` 머 이랬것지만...
.
.
그랴 느그들 속상한거 다 안다 어떤 이가 나보고 ``기분 째지냐? 색꺄?`` 머 그런식 글을 남겼던데..
내가 기분이 좋을 이유가 어딨것냐? 함 생각을해봐라 이정희 사퇴 하든 안하든 나한테 먼 이해득실이 있지?
,
아! 걍 내가 원래주사파 시러하니까?

초딩이냐?
.

내가 딴지에서 주사파 씹는 글을 자주 썼던건 그만큼 구 민노당(요즘 한참 경기동부로 불리는...근데 그거아냐? 경기동부만 있는거 아녀 광전연합,울산연합,인천연합...일케 줄줄이 더 있어 )의 잠재력과 역량을 상대적으로 인정하기땜이야 내가 일전에도 함 썼지만 향후 이들은 이빨빠진 늙은 호랭이(민주당)을 제치고 범야권의 핵심으로 성장할거라고(선거 이후 통진당은 분화되던 민주당으로 통합되던하것지) 내 평소에도 말해왔어(물바라크는무신공룡이 어쩌고 주사파 박물관설을 평소애도 야그하던데 마빡에도 그걸 써놨더만 풉~미안허지만 그건 희망사항이지 주사파를 넘 삐리리하게 보는경향이 있는데 상대를 시러하는것과 상대의 능력치를 객관화해서 현실적으로 보는건 다른 측면이라눈)
.
.
스아실 최근의 경기동부로 상징되는 주사파의 진쫘 문제는 바로 `패권성`이야 흔히 비밀주의 이너서클과 이북과의 관계땜에(종복주의 논쟁) 그게 크게 부각되지만 내가 겪어보고 느낀 가장 큰 문제는 바로 이런 비밀주의와 이북(국보법땜에 더욱)과의 문제를 이유로 더욱 패권적으로 모든 사안을 권력투쟁으로 바라는 문제...즉 당(구 민노당)마저 반제민전(구 한민전)이란 전선체의 하부조직으로 바라보는 시각 그로서 그 전선체의 최종목표 통일을 위해선 마치 독립군 무장투쟁하듯 그어떤 행동도 가능하다고 보는 시각의 위험성을 경고해왔던게...(딴지다보니 촘 장난스럽게 쓴 어투도 있지만 결국 그게 핵심이었지비)

*왜 패권적이냐? 쩝~이거 야그하기 시작함 끝도 없으니 이건 난중에 선거 끝나고 하자구 콜?
.
.
근데 이런게 이번일로 대중적으로 터져버린거지...근데 막말로 그걸 내가 터트렸나?

내가 최근에 쓴 글들 찬찬히 읽어봐 야권연대란 대의를 위해선(이를 통한 의회권력교체-난 이게 대권보다 더 중요하다고 보는 사람이여)이정희든 혹은 심상정이든 노회찬이든 혹은 유시민이나 심지어 홍세화든 그 누구든 난 똑같은 상황이었담 똑같이 말했을껴 내가 글에다가 이정희 나쁜* 빨리 사퇴해라 시바~ 머 일케 쓴거 봤나?
.
.
트윗이나 여기에서도 한결같이 전략적 사고와 판단을 해라 이번에 한번 쉬믄 담에 더 높이 뛴다
그러니 심상정이 지난 6.2지방선거때 했던 결단(?)처럼(국민의 열망을 가장 크고 중하게 받아안아라)일케 요구한게 글케 나쁜건가? 내가 기쁘냐고? 아니....기쁠이유가 엄써...사퇴는 했지만 이미 야권연대효과는 플러스는 커녕 제로를 넘어 마이너스로 수렴하고있지 막말로 누더기상태가 된겨 이거 어케든 잘 꿰매서 그래도 어찌됐던 전열정비하고 다시 힘내보자 이러구있는데 여기 들왔더니 역시나 분위기가.....
.
.
.
그래 머 나 욕하고픔 해 내가 머라머라 한들 또 누구든 조까~신발넘아~함서 대들게 되있고 나야 머 평소같은 그럼 더 두배로 훌려치는걸 여흥으로 삼는 넘이니께 근데 오늘 하루는 머 내 욕해도 암말안할래 하고픈 말 다 하고 날 주리돌림하덩가 맘대로들혀 양손 뒤로 묶고 가만히~ 있을라니께 맘껏 토해내삼 가슴속에 그 속상한 맘을말여...
.
.
대신 서로 삿대질하고 남탓하는건 오늘까지(자정까지만하자구) 낼부턴 다시 달려야지 선거 안할껴? 이대로 걍 누가 더 잘못했네 따짐서 세월아네월아 할까? 손 놓고? 그런 야그는 선거끝나고 해도 되아 그때도 욕할거믄 또 해 내 다 받아줄테니
,
,
근데 것두 이겼을때 야그야

선거 지고남 패잔병시키들끼리 모여서 머리채 잡고 개솔해봐야 그거 븅림픽이지 암
어찌어찌됐던 이기고 봐야혀
.
.
생각을 함 해보자고 걍 서운하다고 넋놓고 있기엔 이번 판에 걸린게 넘 많어

.
.
가카 이 씹새끼 어쩔껴? 심판해야지 근게 먼 수로? 바로 총선승리해서 의회 다수당 되야지 그래야 조질 기반이 조성되지

그담에 한미 FTA 이거 어쩔껴? 걍 손가락만 빨고 있을까? 아니지 그람 어케야되나  이것도 이겼을때나 가능한 시나리오지
.
그라고 정봉주의원 우짤껴? 내가 큰집가기전에 사과하고 털건 털고가라 그랬지만 글타고 내가 무슨 정봉주 미워함서 계속 썩길 바라는 그런 넘일까? 리얼뤼? 나도 나오길 바래 안그래도 나한테 이멜이나 쪽지로 해외계신분들이 머라도 보내것다고 어케야되냐고 물어보곤혀 그람 어케어케 하시라 나머지 정 안됨 저한테 보내시라 이랴

.저 정봉주 저대로 냅둘껴? 선거 져봐 그람 못나온다니께 선거를 이겨야 나올 쾌가 생길것아녀 안그랴?

이것 말고도 숱하게 걸려있지만 과감하게 생략~
.
.
.
이번 선거가 유난히 중요한건 다들 알잔여
이런거 죄다 이겨야 그때서야 가능한 야그여 그랑께 욕을 하던 멱살을 잡던 다 좋은데(현피? 뜨고 싶음 와 내가 직접 나갈텡께 대신 껨비 서로 물어주기 없기로 하고 콜?) 좌우당간 이겨야돼 저쫙애들은 목숨걸고 덤비는데(지믄 다 뒈지거덩)우린 시방 고작 알량한 자존심과 감정찌끄레기땀시 이 귀중한 시간과 정력을 낭비함서 화력분산해야 쓰것어? 하루정도믄 모를까 낼도 모레도 다음주도 계속 그래봐 니기미 선거 하나마나여 까보나마나 색누리당 과반수이상이랑께 그꼴을 이대로 볼껴?
,
,
,
책임이니 원망이니
니들땜에 사퇴했으니 나쁜쉑들~한다거나 혹은 반대로 올림픽에서 금메달땄냐 머가 그리 당당혀? 일케 서로 해봐여 모다?
.
.
오늘 하루 불꽃 울분(?) 토하고 낼부턴 쿨하게 잊고(못잊것슴 묻어둬 묻어뒀다 난중에 다시 또 꺼내덩가 하라눈0
잘해보자~ 웅~ 이건 부탁이다
.
.
자식들 후배들 어린애들 보기 부끄럽지않은 그런 어른 횽 누이 선배가 되자
존나 부족한것도 많고 차이도 크지만 할땐 또 앗쌀하게 절케 하는구나 연대란 저런 것이구나 보여줄때도 됬잔냐
지믄? 그래 그때 나 또 욕하고 나나 사퇴요구한 분들 욕해
.
.
이기믄? 다 느들 땜이고 느들이 샴페인 터트릴때 난 조용히 짜부라져있을께 약속햐
.
그랑께 제발 덕덕
,
,
,
남탓 원망은 나 하나로 퉁 치자(정 안풀림 선거 끝나고도 마르고 닳도록 씹어 그래도 아닥하고 있을께 콜?)
.
.
이런게 스아실 감정의 문제라 이런다고 다 풀리지 않을꺼란것도 알고 어떤 횽들은 니가 먼데 사퇴요구한 분들을 대변하는양 설치냐 그럴수도 있는데....누군가는 한명 양쪽에서 욕먹는 샌드백(?)이 필요한거 아니것슴 쿨럭~
.
.
다시 말하지만 잘해보자 툭툭 털고 또 나아가야하지않것냐
이정희? 걱정마 담 기회 금방 또 온다 보궐선거도 있고 다른 선거에 언제든 화려하게 컴백 가능혀 그때 화끈하게 밀어줌돼
그리고 이정희 자체에 넘 연연하진 마 제 2, 제3...의 이정희를 쭉쭉 만들어 냄 돼 이정희? 불과 몇년전까진 존재감 없는 소수정당의 정치인일뿐이었어 이 정권 들어서서 훅~ 큰겨 왜 다시 그런 정치인을 만들수없다고만 생각허지? 가능혀 가능하다구
,
,
우리 스스로가 스스로의 가능성을 닫아두진 말자구 여기 딴지에 눈팅하는 어느 누군가 일수도 혹은 삼국의 누군가 혹은 엠팍의 누군가도 충분히 또다른 이정희 또다른 진보정치인으로 성장할수있어 그 가능성을 우리부터 확신해야지 안그랴?
.
.
트윗에도 썻지만 어려운 결정인거(그 내부의 관계망을 고려할때)나두 충분히 알고 잘했다고 고맙다고도 생각해
이정희가 사퇴 안하고 버텼슴 이 글은 아마 사뭇 다른 글이 됬겠지..그려..근데 했잔아 그람 또 잘한건 잘했다고 하는거지 머

.
.
내가 늘 비판하는 빠시즘(팬덤)은 잘하든 못하든 빨아주는거잔여 난 보수와 진보의 차이점중에 이게 크다고봐
보수는 쉴드를 넘어 덮어주고 한눈을 찔끔감는거지 근데 진보는 무슨 순백의 도덕적완결성을 바라는게 아니라 상식적수준의 도덕율이야 그게 무리한 요구인가? 어찌되었던 선거부정이 있었고 그 일에 대해 책임을 지는것이 이정희 본인에게도 더 큰 도약을 위해 좋다고 사퇴를 요구한게 글케 죽일 죄고 무리한 요구였나? 그래 머 글케 보인담 우짤수업꼬...
.
.
그 평가 또한 선거 이후 하자구 그때 정산 따박따박 다 함 되잔여
논쟁을 마라 덮자 이런게 아니잔여 잠시 유보하는겨 먼말인지 다들 알지?
 어이쿠 벌써 시간이...
블금인데 퇴근 준비들 잘들 하고 낼부터 다시 잘해보자구
졸라 싸울땐 싸우더라도 또 담날 되믄 언제 그랬냐는듯 ``밥은 먹었냐?`` 할수있는게 딴지스다운거 아닌가 ^^;
그럼 블금 간만에 `hasta la victoria siempre`(최후 승리의 그날까지)퐈이야~~~~~~~~~~~~~~~~~~~~~

.
.
.
*아! 관악을은 걍 당분간 잊자구
거기 냅둬도 누가 나오든 색누리나 김희철이 될일은 업꼬 설사 된다한들 다른데서 더 크게 먹는게 중요허지 사고지역에 넘 연연해봐야 실익 한개도 없다눈 (거긴 이해찬이 20년 해먹을 정도인곳이라 걍 냅둠 됨)
요거에 계속 관심 두단 다른 수도권 그리고 부산격전지가 다 아작나는거임 고로 걍 냅두자고 제안함 누가되든 신경끄자구



2012년 3월 20일 화요일

당황하지마 딱 한수믄 돼...

침착해~침착해~~
.

정진후에 이정희에 윤원석까지 3연타 맞은 횽들 띵~할텐데...당황할건 없어
다행히 선거는 아즉 초입이라눈 빨리 터진게 다행(?)이랄까
.

여기서 어버버~하거나 니똥이 더 더럽네 아니 니 방구가 더 역하네 해봐야 뻘짓이고
걍 간단혀 낼 중으로(반드시 낼이어야혀 하루가 더 가믄 하루에 백만표씩 떨어져나간다도 봄 됨)
.

즉시 당장 나우 퀴클리 윤원석(야는 머 변명이 필요없어 무조건 아웃~),정진후 아웃 시키고
이정희,유시민,노회찬,심상정까정 다 나와서 대국민사과(우짤수없어 연대책임이라...시방은 선거시기잔여)하고
.

막판에 이정희까지 사퇴(이건 머 내 판단이지만 이게 맞단걸 언젠간 느끼게될껴)카드 낼이나 늦어도 모레쯤
사퇴카드 던지는거지

..

안타깝지만 현재 돌아가는 상황봐선 이거밖에 없어 
무슨 재경선이니(장난쳐? 김희철이 그랬어봐 그때도 그럴껴? 걍 사퇴하라고 할꺼잔여 고로 역지사지)
이런건 말장난이고 재경선을 하더라도 이정희 사퇴하고 다시 다른 후보가 나와야할판이지 이정희가 고대로 나온다? 그건 관악 한석을 얹으려다 전체 총선판을 내주는 우를 범하는거임

.

고로 낼 그리고 늦어도 모레까지 1착 윤원석(오전중) 2착정진후(오후중) 3착 이정희(낼 밤 늦게 혹은 모레까지) 줄사퇴로 여론의 방향을 돌리는수밖에 없어 이걸 또 어거지부림서 트윗이니 여기저기서 이정희 살리자 어쩌자 헛짓함 이정희는 살지 몰라도 나머진 걍 다 뒈지는겨 쿨럭~(다른 선거 특히 수도권에선 엄청난 역풍을 맞을꺼임)
.
.


자 침착하게 씁씁후후 하고 감정을 자제하고 냉정히 판세를 보자구
선거할껴 말껴? 할꺼지...선거 이겨야돼 안돼? 이겨야지 야권연대 계속할껴 때려칠껴? 할꺼잔여
이명박이개씹새끼 복수해야해 안해야해? 말해멋해 시바 그람 시방 나우 머가 가장 중요한 가치것어?
바로 여전히 유효한 야권연대 불씨를 꺼버리지않게 외풍은 막고 내부정비 전열정비 시급히 하는거지
.
.


이거 안 털고 감....내가 전부터 색누리당 130석이상 얻을거라고(이뻐서가 아니라 저들을 미워하는것과 저들이 지닌 힘을 객관적으로 보는것은 별도의 문제기땀시...내 나름의 분석하에 130이상을 예측했는데 이거이거 이러다간 자칫 색누리당이 1당은 기본이고 과반까지 넘어갈지도 몰러 왜냐고? 야권연대가 개판되믄 글케되는거지 머...이 야권연대 살릴람 역설적이지만 이정희가 죽어야(?) 야권연대가 사는 시츄가 되버렸어 (지못미정희 아이유 -.-)
.
.



가슴 아프고 속 상해도 우짤껴?
이정희와 정진후 윤원석 살리자고 야권연대란 이 거대한 배를 띄워보기도 전에 자폭시키자고? 그럴순없는거잔여 윤원석은 말할 가치도 없고 정진후도 패쓰~지만 이정희는 그나마 다음에 기회가 있을껴 이번일에 빨리 발을 뺄수록 정치적으로 정치인 이정희가 데미지는 덜 받게된다눈 버티믄 버릴수록 정치인 이정희의 다음 스텝은 꼬일꺼라눈 정치는 전진만 할수없어 이정희에게 이번일이 약이 될지 독이 될지....이번 판단에 달린거지
.
.


난 이정희 정도는 충분히 다시 일어설수 있다보고....이만한 정치인을 진보진영에 키우기 힘들단 점을 생각한담 더욱 진정 이정희의 장래를 생각하는게 먼지...지지자 횽들이 진정으로 사심없이 생각해봤슴 좋겠어
막말로 윤원석따위땜에 발목 잡혀서 무너지기엔 이정희가 넘 아깝지 않나? 그치?
.
.


내 말을 어케 듣든지 자윤데 이건 머 평소같음 맞네아니네 하것지만
암튼....낼 중으로 결단 내려야할껴 이거 안됨 이번 선거는 까보나 마나 색누리당 부활이고 이건 곧 12월대선에서 니노막시무스카이저소제쑈야도르수첩핸썹~발끄해여왕폐하 탄생이지 머....-.-
.
.


그걸 보고 싶지 않음....결단 내려야한다눈(진정 이정희를 아낀담 지지자횽들도 억지쉴드 치지말고 전열정비하자고 해야함)
.
.




*사족: 예상되는 최악의 시나리오
이정희가 기자회견을 하긴하는데 일부세력(?)의 음모론을 꺼내듬서....``결코 타협하거나 좌절하지않겠다`` 머 이람서 옥쇄모드로 나와버리는거임 이람 팬덤들한텐 먹히것지만 부동층에겐 사약이라눈 선거? 해보나마나 필패임

이정희는 어케어케 이긴다해도 수도권에서 과반도 힘들거나 턱걸이하는 사태가 벌어질거임 그람 전체판 계산 때림 답 나오지 머 새누리당 압승~ -.- 그 꼴 보기 싫음 알지? 자꾸 반복하는건 그만큼 중요해서야...낼이다 낼 늦어질수록 엿되는겨
.


하나 더..
이거 깔끔하게 후딱 정리안하고 본겜 들어감....시방 수면 아래서 부글부글 끓고 있는 참여당계(유시민지지자)VS구 민노당 당권파(NL)의 내부알력문제(특히 이번 비례대표 순번을 둘러싼 잡음)이 봇물처럼 터짐서 말 그대로 헬-게이트 열리고 머리채 잡고 막장싸움시작되는거지...이 거 내 예상은 총선 이후 혹은 대선 이후로 봤는데 자칫 더 빨라질수도....(머 내부 권력투쟁이 꼭 다 나쁜건 아녀 정당엔 자연스런거지 다만 시방은 선거시기라 이시기에 이게 터져나오기 시작함 걷잡을수가 없는거지 그러니 역시 다시 결론은 버킹검 재빨리 사퇴하고 추스른담에 언넝 선본체제로 전환하고 대여공세 시작....콜? ^^

.

아무래도 이정희의 이번 이 한수가 이번 선거뿐 아니라 총,대선 전체판 향배를 가르것구먼 쿨럭~




*썩은 개그 ...내가 쳤지만 넘 썩어서 자삭요 쿨럭~

(소설)이정희는 아마 사퇴할끼다

라고 내맘대로 소설(?)을 써보잠 쿨럭~
.
오널 이정희 발언을 요약하잠 ``문자가 뿌려진 대상은 200여명에 불과허니 이 정도는 전체판세에 영향을 끼쳤다볼수없다???``머 이러던데 글쎄..공당의 대표가 한 발언이 맞는지 살짝 갸우뚱해짐
.

왠고허니 경선(여론조사도)은 본선거(총선이라는 한국시리즈)에 준하는 실질적인 예선(플레이오프)인셈인데 여기서 부정한 수단을 동원해 결과에 영향을 미쳤담 그 영향이 1그람이든 혹은 결정적이든(그걸 과연 누가 결정할건지조차 말이안됨) 여튼 그 선거(경선)자체는 무효 나가리~가 되야함은 당근빠따이고 아울러 도의적 ,정치적책임을 지는것이 공당 정치인의 자세일터
.

근데  이정희식이믄 그게 200명에 불과허니 머 크게 대세엔 지장이 없슴된거 아녀? 란 뉘앙스가 발언속에 숨어있기땀시 요건 참 유감이라눈 글케됨 우리가 과거 글케 부정선거를 반대하고 눈에 불을 쓰며 감시하고 맞서고 싸워왔던 스스로의 역사를 부정하는게되버림
.

1987년 구로구청 투표함 바꿔치기 사건 당시 분신까지 했던걸 떠올려보자구 이토록 부정이란 적발된 부정이 한개든 두개든 결코 네버 작은게 아니고 그것만 빼고 나머진 통과~ 머 일케 될수도 없는 문제라눈




(당시 사건요약 클릭~)
http://www.battlepage.com/index.php?menu=d_humor&mode=view&no=66296
.


어느 누군가는 그 한개의 부정땜에 자신의 목숨을 내던졌고 그런 분들의 희생과 헌신덕에 오늘의 우리가 있슴을 안다면 그런 일부니 소수니 드립은 궁하다고 막 치는거 아니라눈
.


오늘 이정희의 발언(사태인식)을 봄서 떠오른 과거 기억(별로 유쾌하진 않치만 -.-)

총학선거를 한겨 경선이 붙었고 상대후보(NL)측에서 대리투표를 하다가 딱 걸려부렀네 ^^; 근데 웃긴건 잡아놓고보니 그 대리투표를 감행한 이가 과학생회장(NL성향)이었구 게다가 본인도 대리투표한걸 시인함서도 머라하는고허니 `` 이게 다 투표율을 올리기 위해서 그런건데 이게 머 글케 잘못이냐? `` ㅋ 이쯤되믄 심각허지 상태가 근데 레알이라눈 일케 말했다니께 ㅎ
.
.
아즉 놀라긴 일러 ^^


더 황당했던건 당시 개표장 안에 있던 NL측 선본의 반응 

``그람 그거 한표만 무효표처리하고 그 투표함은 다시 정상개표하자`` 아~놔~ ㅎㅎㅎ
쉬발 나 미쳐버리는줄 알았다니께 ^^; 


그 투표소에서 대리투표가 이뤄졌고(잡힌게 한명이지 집단적으로 이뤄졌을 공산이 매우 큰 상황에서 이게 말이됨?)이 정도믄 투표함 투효는 당연하고 심지어 전체 투표자체도 무효가 되냐 마냐 해야 정상인데 이 쉐이들은 잡힌거 딱 한표만 무효처리하고 나머진 고대로 진행하자 이러는겨 아이고 두야....지금 생각해도 어이가 없넹 ^^;
.
.
그 정도로 아쉐이들 상태가 심각했던게 다 이유가 있지...그당시 NL들이 다 싸이코라? 무슨 ...노노~
그들에겐 정권타도 미제추방 통일세상을 위해선 그 나머지 잡다한(지들이 보기엔) 선거니 머 이런건 단지 과정에 불과할뿐이었던거지 그러니 정상사고가 작동이 안됬던겨 막 어거지 씀서 헛솔 뻘뻘한게 다 그래서라눈 때문에 과정을 경시하는 그런 사고방식은 매우 위험하다눈 본인들 스스로가 원칙이 무너짐서 헤어나올수없는 수렁으로 빠져드는거지 아마 그 당시 그런 개솔어거지를 썼던 애들 중에 그래도 몇몇은 지금쯤 부끄러운줄 알끼고 나머진 머 아즉도 지가 머가 문젠지 모르것지 ㅋ
.
.
그런 애들이 바로 이번같은 일을 저지르는거지
목적을 위해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는....누구 생각 안나? 바로 그들이 글케 부정하고 맞섰던 군사정권과 닮아가버린거지
.
.

이번 일은 머 간단혀

이정희가 사퇴하믄 깔끔하게 정리될껴(예상되는 시나리오를 그려보잠)

1안 일거양득: 이정희 사퇴한다(사퇴기자회견함서 눈물 크리-그걸 보고 또 지지자들 포풍 눈물-오히려 지지세력결집과 동정여론확산)이걸로 얻을수있는 정치적 이득 - 이정희 한석을 버림으로서 비례대표에서 최소 2~3석(혹은 그 이상)을 더 얻을수있달까 왜 일거양득이냐 이러믄서 자동빵 현재까지 통진당의 가장 아킬레스건이던 정진후사퇴 문제가 수면아래로 잠수하게되는 효과까지..이정희 동정론이 확산되는 상황에서 계속 정진후 사퇴하라~라고 외침 대중들 눈엔 왠지 야박하게 보이거덩
.
.
아마 그런 계산까지 다 한담 (신의 한수란 바로 이런거지 쿨럭~^^;) 이정희는 후보사퇴 카드를 던질꺼란 예상을 함 해봄
.
여기서 만약 이정희 지지자들이 사퇴말어라~하고 들고 일어나믄 상황은 꼬여버리고 총선 전체 일정표도 다 얼크러지것지



머 내 걘적으로야 이정희는 걍 남고 정진후만 아웃~됬슴허지만...정진후도 아웃 안하는판이니 이정희가 버텨버릴수있긴혀
근데 글케됨 스텝은 꼬이고 한번 꼬인 스텝은 한판의 멋진 춤사위를 망치게 될수도 있단거...


아쉽네...하필 이정희라서 아쉬운것도 있지만 이정희가 저리 말허니 그게 더 실망스럽구먼 소수드립,영향드립이라니 민주주의 자첼 부정하는거 아님 그런말 함부로 하는거 아님 막말로 색누리당 어떤 쉐이가 이랬다쳐 그때 다들 ``머 그럴수도 있지 선거는 다 그런거아녀 하 하 하`` 이럴수있냐 이거여 난 못할거 같은데 암~
.


기준은 공평하고 불편부당해야 기준인거지 
아프지만 꼬일수록 꼼수를 부리기보단 기준과 원칙에서 답을 찾아야하는 이유지

아! 이정희가 사퇴안함 우짤거냐고 어쩌긴 ㅋ 늘 그랬듯 나 혼자 촘 쪽팔리고 마는거지 별일있것어 ㅋ 그게 위아더해피지 ^^




글구 이외 기타 
나머지 문제에 대한.................................................................................





































2012년 3월 16일 금요일

<특종>가카&그네 알고보니 절친?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view.html?cateid=1020&newsid=20120315165009809&p=hani


http://media.daum.net/politics/assembly/view.html?cateid=1018&newsid=20120316115006907&p=khan


이 떡밥이 왜 나이쑤버디~하냐믄 가카의 선거개입(공정선거 의무위반) 앤드 가카&박그네 짬짜미설을 입증하는  인증짤(?)사건이기때문이지 ^^

요며칠 보도를 봤슴 다들 눈치 챘었것지만 이동관,안상수 등등 친이계 공천탈락자들이 줄줄이 불출마선언을 한건 바로 가카의 입김이 들어갔단건데 이건 그니께 박그네와 청와대가 어느정도 교감수준을 넘어 빅딜이 오갔을 공산이 그야말로 200퍼센트지비


근데 이건 어디까지나 심증은 명백하나 물증이 없는 추정이었는데 요걸 구체적으로 확인 시켜준게 바로 치명적 마력의 소유자이신 우주대스타 이달곤느님의 문자배달사고 되시것슴 ㅎ(되는 집구석은 어케해도 된다더니 달곤옵하~너무 조앙 앙앙앙~ ㅎㅎ)


자! 이제 요걸 물었으니 가카를 조지는것뿐아니라 박그네까지 묶어서 ``가카&그네 크로스로 이번선거를 이끌고있다`` 일케몰아감서 ``저들은 둘이 아닌 한몸이다 영혼의 샴쌍둥이다`` 머 일케 1+1 패키지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길수가 있게된거지비 아우 쒼나~ ㅎㅎㅎ


본격적인 선거는 이제부터 시작인듯 ^^


촘 재미없었는데 슬슬 재밌어질라카네 요걸 집요하고 악착같이 끈질기고 근성있게 물고 늘어져 조져야함 자고로 구도란 선빵 날림서 이슈를 선점하고 이끌어가는쪽이 유리하다눈(특히 단기전인 선거일수록)

심플하고 단순하게 구도를 몰아서 맹글수록 정권심판론 확산에 유리하고 시방 글케 다시 몰수있는 빅 찬스가 생긴거임 솔까 단기전엔 굴뚝에 연기만 촘 피워줘도 중간 부동층에선 휘이~휘이~ 휩쓸린다눈 요 사람들 쑤시기엔 요런게딱임

의혹만 부풀리고 흘려줘도 그담부턴 사람들 사이에서 유통됨서 알아서 자가증식/증폭될끼라눈 어어어~하다봄 머 선거 끝나는거지 ^^;


졸라 간단허지 `관권선거` `청와대개입` `가카&박그네 짬짜미` `가카&박그네 알고보니 절친설` 등등 ㅎㅎㅎ



고로 오늘부터 닥치고 이달곤느님을 경배할일 이분 덕분에 햄볶아요~ 하 하 하 하 하

2012년 3월 15일 목요일

진영논리의 덫에 빠진 통진당







지긋지긋한 진영논리...-.-

전교조 성폭력 피해자분의 편지를 트윗에 올렸더니 어떤 해맑게 까진 열혈 통진당일꾼이 ``피해자중심주의가 피해자제멋대로주의냐 중상모략하지마라``이람서 피해자가 떼쓰고있고 니들은 시방 정진후를 흠집내기 위한 중상모략인게다 이러네 아~놔~


갸는 이게 무슨 물건 환불하러 마트가서 환불요구하는 머 그런거로 보이나벼 나도 그런거믄 참 좋것네그려 근데 딴지에 가봐도 글코 이런 애들이 의외로 마너


왜 그럴까?

그게 다 진영논리의 덫에 빠졌기때문이지

음모와 모략이 판치던 8~90년대를 경과한 이들일수록 이런 경향이 두드러지는데 대충 이런식이지 ``강고한 적과 맞서야하는데 그런 자잘한문제(성폭행,성추문)로 민족과 역사를 위한 이 싸움을 태클 걸거냐``머 이런거지 고로 참아라~ 아주 익숙허지 -.-


이번 사건도 그랴 피해자중심주의가 물론 피해자백퍼진뤼주의는 아니지 허나 왜 피해자중심주의인고허니이런 경우는 아동성범죄에서 보듯 피해자의 진술에 근거해 그 중심으로 풀어나갈수밖에 없고 이 케이스또한 명명백백하게 성폭력은폐시도가 존재했고 그 이후 과정에서도 정진후씨와 전교조간부들이 결코 책임없다 말못하는 명확한 증좌(비밀문건,회유시도-심지어 금전적회유시도까지)가 있지만 정진후측은 최선을 다했다고만 되풀이중이지


피해자편만 들자는게 아니라 드러난 명확한 펙트와 증거들을 주욱~나열해놓고봐도 정진후와 당시 전교조는 말도안되는 사유(사법기관에서도 불가능한 어이없는 징계감경사유를 들며 정권과 싸워야하는 시기이니 참작해 감형이라 이건 머 장난치나? )


이 사안이 어케 흘러갈지 다음 시츄를 볼까?


이정희대표와 통진당이 침묵하면 할수록 불은 더 커질꺼임
당장 어제 오늘부터 수꼴찌라시들이 슬슬 이 문제를 걸기 시작했슴 게다가 피해자지지모임에선 공천철회없슴 규탄대회를 열겠다고 하는 상황임 일케까지 가야것냐고


걍 깔끔하게 한명 사퇴 함 될일을 참....이럼서 무슨 소통을 말혀? 그런 말을 말덩가
둘러보삼 억울하지 않은 낙천자 봤삼? 색누리당이나 민통당 가보라니께 거긴 넘치고 넘친다눈
정진후 개인의 다소 억울한면이 있든 어쩌든 시방 그거이 중요한때가 아니라눈
시방은 `총선`을 앞둔 시기라눈 선거라는 단기전투에서 그런저런거 따질때가 아니란거 정돈 알텐데..대체 먼 고집인지...


야권연대고 나발이고 이딴식 진영주의 패거리즘에 기대 정치권력을 잡은들 머할껴
막말로 정진후 출마안함 한미FTA폐기가 안되거나 아님 통진당이 망하기라도 하나?
일찌감치 사퇴했음 될일을 일케 버팅기는거보니 이 냥반 국회 들어가도 문제일듯
국민의 민심이 어떻든 여론이 어쩌든 자기당 자기만 생각하고 `대의`따윈 아오안일듯



국민들이 무슨 통진당/민통당이 이뻐서 야권연대 지지하는줄 아나본데 정신들차리~
색누리당이 지랄이라 글치 엄밀히 말함 니들 둘다 21세기 기준엔 후져~ 그거 알어?
아조 이뻐 미쳐서 궁디팡팡해주는줄 아나벼 에잉~



방법은 하나여 여론을 모아 공천철회 시키고 다시 야권연대로 색누리당 밟는거지
그러기 위해선 지금 당장 필요한건 모다???












하 하 하 하 하이퐈이야~~~~~~~~~~~~~~~~~~~~~~~~~~~~

2012년 3월 14일 수요일

<오늘 올라온 전교조 성폭력 피해자분의 편지>

피해자는 여전히 울고 있는데 끝까지 고집부리겠다 머 그런겁니까?
색누리당도 문제인사 잽싸게 공천철회하는 판국에 시방 머하자는건지...





한자 한자 따라 읽자니 가슴이 울컥하고 나까지 분노가 느껴진다
쉬파~MB심판이고 야권연대고 나발이고 당장 나우 즉시 공천철회하라눈

당신들이 만약 끝까지 그 알량한 동지의식따윌 붙잡고 끝까지 버틴다면
나부터 안티 통진당으로 돌아설거라눈 막말로 민통당에겐 `대의`를 앞세워 양보받아냈슴서
본인들은 1그람도 손해안보것다고? 솔까 임종석은 머 할말 없어서 조용히 짜부라졌나 이러는거아님

한가닥 남은 `진보`란 두 글자에 대한 믿음으로 묻겠습니다
이정희 대표님 이래도 정진후씨 공천철회 안하실겁니까?
침묵으로 일관한다고 해결될 문제 아닙니다 암요

`투표천국 기권지옥`이라지요
`정진후공천지옥 공천철회천국`이 정녕 눈에 안보이시나여???


*야권연대 함 대차게 밀어줄라케도 이게 걸려서 양심상 도저히 목구멍에서 그말이  쉬 안나오네여
통진당 지지자 횽들~ 횽들이 나서야함다 이 문제를 당내에서부터 압박해줘야 실감할라나봄다
양식있는 횽들이 공천철회하라고 외쳐주삼 아울러 트윗/페북하시는분은 링크한 피해자분의 편지 퍼 날라주셈
증말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아님둥 정권심판이니 머니 말하기가 쪽팔리다눈 횽들의 양심을 믿것삼 꾸벅~







2012년 3월 9일 금요일

내가 김용민 출마를 반대하는 이유






이런 기사가 떴다

http://media.daum.net/politics/assembly/view.html?cateid=1018&newsid=20120309184513395&p=moneytoday


나꼼수 제작진겸 시사평론가 김용민이 정봉주 지역구에 출마를 고려중이란 기사다눈
월욜날에나 쓸까하다 주말쯤에 결심한단 기사를 보니 화창한 토욜임에도 글을 남겨본다눈


먼저 어제 내가 `김용민 출마에 부정적인 몇가지 이유`에 대해 간략하게 몇줄 트윗에 썼더니 깝툭~어떤 나꼼빠가 날 보고 `` 너 알바지 신발넘아~``함서알바드립을 치는게다 아~놔~ ㅎ


최근의 `반지성,이분법 진영논리`가 심각하단걸 알고있지만 이건 머 맥락도 없이 짖어대니


그래서 알아묵게 빨간펜으로 밑줄 쫙쫙~그어 줬는데 문젠 생각보다 이런 얼핏 멀쩡해보이나 속엔 든 건 극히 사북청년단스런 우빨마인드가 은근 진보를 참칭하는 이들에게도 `진영`이란 이름속에 숨어 만연해있단거다 (머 요건 따로 다루기로 하고 오늘은 일단 김용민만..)


김용민의 출마에 부정적인 이유는 크게 두가지 정도다
(첫째.20대개새끼론과 둘째 위선적 얍실함)


첫째이유

사실 김용민은 불과 얼마전까지 이른바 `20대 개새끼론`을 설파하던 인물이다눈
(여즉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김용민의 행실에 대한 다른분이 쓴 간단 링크 참조)


http://omoshiroist.tistory.com/47


김용민은 일케 앞뒤가 안맞는 사람이란게 내가 첫째로 지적하는 문제다눈
왜 문제가 되는고허니 정치인 것두 국회의원이람 민의를 대변해서 한사람의 입법기관으로서 의정활동을 해야하는데 이처럼 겉과 속이 다른 인물이 진보개혁세력을 대표해서 국회에 진출한다고 생각해보시라 언제고 자신의 유불리에 따라 말 바꾸고 본인을 포장하고 변명하는 인간들을 국개의원이라고 우린 부르잔나 그런거 보기 싫어서 바꾸자함서 일케 위선적인 인물을 무시기 국회의원씩이나 밀어주자고? 에이~이건 아닌게지



두번째 링크한 글엔 빠져있지만 나만(혹은 소수 몇몇만 아는 김용민의 얍실함이 하나 더 있다눈) 먼고허니 2009년 이른바 `20대개새끼론`을 외친뒤 김용민은 한참 뒤인 일년도 더 지난 2010년 12월에 가서야 본인 블로그에 슬쩍(것두 책 출판을 앞두고 홍보가 극히 의심되는 사과같지도 않은 같기도를 보여줌)사과입네~하고 써놨는데 그 내용은 더 기가차다눈


http://newstice.tistory.com/868


이거 읽어본 20대람 아마 빡~돌기다 이딴게 사과믄 가카는 사과의 끝판왕이시것넹 풉~


그니까 2009년부터 2010년 12월까지 무려 일년이 넘는 기간동안 그는 숱한 까임에도 공개적으로 인정과 반성을 표명안하다가 2010년 11월 자신의 책을 출판함서(사과문에다 떡~허니 본인 책 홍보 링크 걸어논 이 뻔뻔함은 증말이지 와우~짝짝짝) 사과입네 한게다


바로 2009년과 2010년 사이 무려 일년이 넘는 기간동안 그가 공개사과 요구에 침묵했던것은 바로 무엇을 뜻하겠나? 바로 그건 본인은 그게 잘못이라 생각을 안했던게지 그러니 맘속으론 인정을 못하니까 당근 사과를 안하고 버텼던거지(이거 왜엔 설명이 안된다눈)


그러다 2010년 11월에 책을 냄서 이건 촘 안되겠다 싶었는지 12월에 슬쩍~ 사과도 멋도 아닌 변명드립을 친게지 캬~아조 얍실함이 풀풀나지



근뎅 이게 끝이 아니다눈

이러던 김용민 그니까 2009년과 2010년 12월 사이 김용민이 글케 20대개새끼라고 외쳤던 20대들에게 머라고 하고 다녔는지 보자눈 난 첨에 이 글을 보고 ``어? 김용민이 사과했나?``싶어서 찾아봤다눈 근데 사과는 무슨 당시가 2010년 2월인데 이때까진 엄연히 김용민은 사과하지 않았던게 공식적인 입장이었지비


그런 그가 2010년 2월달에 내가 있는 커뮤니티에 나타나 이런 글을 쓰지(이거 말고도 총 다섯개의 글을 남김)근데 여기가 어디냐믄 여긴 최근 화제가 된적있는 이른바 삼국카페에서 곁가지로 뻗은 이른바 삼국처자 일부와 몇몇 그외 회원들이 결합된 이른바 범 친노깝이라고 할수있지비(나도 머 우연찬게 흘러들어갔지만 암튼 정치적성향은 대다수가 친노고 구성원의 대다수는 특히 20/30여성들이라눈)


그런 20대 위주의 깝에 불쑥~나타난 김용민

요런걸 남기기도 허지 (원랜 가입인사가 더 오글거렸는데 이제보니 수정했더군 ㅎ 이 글을 포함해 총 다섯개의 글을 남기지비)


http://cafe422.daum.net/_c21_/bbs_nsread?grpid=1I06c&fldid=P1e6&contentval=0002wzzzzzzzzzzzzzzzzzzzzzzzzz&datanum=182&searchlist_uri=%2F_c21_%2Fcafesearch&search_ctx=VnKaQtKZsJZB2Q6rEnyTQNJLYJ1BLByrXH6apwnmUgOL5YegifEsd1cqZ7i531igPtjZB-K-Z6-vOVJ3_81Eih2oq-LmKSn1.SxWTRdAg_sWhiu.6G.QIbevWiGQ8_dkRidBcLMT8r_DdC41OXoexmfNIlJvgViK96UlJQlEyOe2RYfy_EtiJbaWMHlrmjwuYSdB..7nBElPVO9SWzxP5VwXJI.5php9YAeUEeKyi66oNfQQP7jFAnEDJbqXM8J1AFxYn7r1ulNVXGwbgfIWqgDDM67R7YGCRg8LqRtteRV9CK2z9OPK2qyLydYPa2DVCTRW9_Yqggg0


이 글에 보믄 한양대생이 이걸 그려줬다는데 당시 그 한양대생은 알았을까? 본인 그려주고 있는 인간이 20대들에게 개새끼라고 외치던 참 대단하신 분이란걸? 큽~



이게 멀 말하는고 허니 김용민은 2010년 12월 공식적사과(머 근다치고)를 표명하기 전까진 분명 자신의 실수에 대해 공개적으로 인정하고 사과하지 않은 상태였단거지 그런 상태에서 2010년 2월달에 친노들 뽐뿌 좀 받아보것다고 20대 친노들 모인 곳에 가서 알랑방구를 끼어대니 이거 내가 욱겨 안욱겨? ㅎㅎ 아조 토 나와서 죽는줄 알았다니께 큽~

날 욱겨 죽일쎔 아님...





정리하잠 이런거야


김용민은 본인 입으로 방송에서 말했듯 20대 때 이회창을 찍은 보수꼴통이었지 그런 그가 본인이 정작 회사에서 짤리고보니 각성(?)해서 전향한건 나름 궁디팡팡해줄만은 혀 ^^

허나 본인도 치열하고 뜨겁게 20대를 살지못했으면서 감히 오늘을 사는 저 힘겨운 20대들을 향해  ``니들은 왜 뜨겁게 살지 못하냐 나땐말야..블라블라~``식으로 훈장질을 해대는건 오바 정도가 아니라 역겨운짓인거지 암~ 심지어 `개새끼론`까지 들먹임서말여 와우~위선이란 바로 이럴때 쓰는 단어인게지 참 누구 생각나네그려 풉~



아!물론 사람은 실수 할수도 있어

머 내가 글타구 무슨 티끌 하나도 없는 무균상태의 도덕성을 요구하는건 아녀 우린 다 실수도 하고 그러는 인간이잔여 허나 내가 늘 말하지만 실수를 한 담에 그걸 인정하고 빠른 사과를 하는것과 명백하게 본인 잘못인데도 타인의 숱한 지적에도 불구하고 똥꼬집부림서 알량한 자존심 앞세워 부정하고 사과안함서 버팅기는건 즌혀 다른문젠거지
(그런 원칙도 기준도 없는 뻔뻔한 사람은 공통체의 대표자가 될 자격이 없단게 내 생각임)

바로 김용민은 후자에 해당되는거고 그래서 문제란거임


게다가 아니 앗쌀허게 그게 본인 신념이고 소신이람 남들이 머라하든 끝까지 그걸 유지하고 주장하덩가 속으론 쪽팔렸는지 어쨌는지 모르지만 분명 공개적으론 인정과 사과를 안하고 버팅기다 일년이 훌쩍 지난뒤에 대충 사과랍시고(개새끼론드립 치는건 신문에 기고하고 정작 사과는 본인 블로그에 슬쩍~책광고와 더불어 찔러놓는 이 꼼꼼함 캬~ ㅎ)뭉개는것도 문제지만 그 사과하기 전인 2009년과 2010년 사이엔 무려 일년이 넘는 시간이 있었슴에도 대체 머한다고 공개사과 안하고버티다 것두 얍실하게 그 사이에(2010년 2월) 20대들을 향해 일케 알랑방구를 끼고 다니녔냐 이거지 이건 한마디로 아조 질적으로 안조은거지 암~



어떤분들은 이럴수도 있지 ``야~ 그래도 요즘 나꼼수 땜에 고생하잔여 시바 걍 봐줘~`` ^^;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임

글구 자기편의 에러를 비판치 못하는 세력이 무슨 가카와 쥐색들을 꾸짖을수있단 말임?



솔까 차라리 나꼼주에서 대표로 주진우가 출마한담 또 모를까 먼 김용민이라니 김용민은 울부짖는 에어컨이랑 아옹다옹 함서 걍 그 정도에 만족하고 산담 내가 이러진 않것는데 이건 머 무신 국회의원 출마라니..노노 난 반댈세 그려


앞뒤가 안맞고 위선적인 얍실함을 풍기는 캐릭은 이미 국회에 차고 넘친다눈
근데 멀 이런 부류까지 국회에 밀어줄라고 애쓸 필요가 없다눈


트윗에 이런걸 말햇더니 바로 날 알바로 몰더만 ㅋㅋ(하여튼 귀여운 시키들)


내게 알바드립을 칠람 내 멘션이나 플픽 몇줄이라도 읽어보덩가 그럼 차마 그런 개소린 못할텐데말여 ㅋ 유언비어나 마타도어 머 이런건 사실이 아닌걸 사실로 포장해 유포시킬때나 해당되는거고 난 분명 있었던 펙트에 기반해서 씨부리는대 이게 유언비어나 알밥짓이여? ㅋ


내 말 중에 사실과 다른게 있슴 모를까 난 백퍼 레알만 외치는 레알리스트야 이거 왜이랴 ㅋ



정리하자눈


난 그러네 머 인재근씨 같은 케이스야 본인 자체가 능력이 되니(김근태의 바깥사람일정도로 이미 수십년간 이 사회를 위해 헌신해오셨고 머 인물자체도 충분허니까) 충분히 국회의원 하고도 남는다고 봐 막말로 같은 이대출신이지만 한명숙보단 백배 낫지 암~ 인재근씨나 심상정씨 같은 분들이야 진짜 하믄 더 잘할끼고 그런 이들은 난 머  반댈안혀


근데 김용민이라니 정봉주 아바타도 아니고 이건 머 이런식 정치는 정말 후진거라눈


김용민이 위에 열거한 분들처럼 정치에 뜻이 있어 이 사회를 위해 헌신해왔나? 고작 최근에 나꼼수로 뜨고 시사평론하다 짤린거? 이거 왜 이래 그보다 더한 억울한 일 당한분들이 천지빼까리야 시방 장난쳐? 개혁공천 안하고 개판치다 지지율 까먹으니까 나꼼수 팬들 어그로 좀 땡길라고 슬쩍 김용민 카드 디민 민주통합당의 잔대가리일뿐이라눈 하여튼 문제야 문제


니들 글케 잔대가리만 굴리단 진쫘 함 큰대가리 옴팡지게 터진다 앙~



그래도 김용민을 찍것다? 안말려~ ㅎㅎ


아무리 설명해줘도 난 아냐 그람 우짜것어 내가 도시락 싸서 쫒아댕김서 말릴순없는노릇
그려 그럼그러시덩가 하셔 허나 난 반댈세~이거야 이 정도가 무리한 요구인가? 누구나 자신의 기준과 원칙이 있는거구 내 기준에 비춰 난 `김용민은 아웃~`이라고 보는게 내 판단인겨


그럼 그런가보다 하믄 될껄 이랬다고 날 깝툭~알바로 모는짓....부끄러운줄 아라니께


니들하고 틀림 다 알바냐?


아조 아예 죽창을 들고와서 찌르지그러냐? 까스통할배들이나 인터넷사북청년단시키들이랑 니들이 대체 다른게 먼데? 웅~


김어준 말마따나 자기 스트레스를 줄이려 정치를 관심 갖게 된건 고무적인 일이야 허나
기초없이 까져서리 엉덩이에 불난 송아지마냥 설침서 니편 내편 갈라 진영논리 아무대나 딜이밈서 이견이 있는 상태에게 심심하믄 알바드립 치는 못된 버릇은 정치도 멋도 아녀 걍 ㅄ 인증이지 알어?


정치를 알아갈수록 1그람이라도 더 스마트해지고 현명해져야지 이건 머 더 단순해지고 더 막가파 빠짓을 하믄 우짜자는기니? 웅~ 니들 기분 맞춰 줘감서 이 횽아가 입 닫고 걍 있어주고파도 니들 하는짓이 어찌나 한심헌지 내가 가만 있을수가 없다 아조 이 삼룡이들아~ ^^



찍을 넘 믿을 넘 없다고 그자리에 고대로 앉아서 징징대지만 말고 함 본인들이 뚤레뚤레 돌아봄서 찾아보덩가 그래도 안보임 본인들이 스스로 조직해서 선수로 뛰덩가 할 일이지 일케 인간적으로 기본도 안된 함량미달 선수들을 자꾸 밀어서 국회에 집어넣음 우짜자는겨 응~



내가 늘 말하지만 `적의 적이라고 해서 반드시 내편이 되는 공식이 성립하는건 아녀 때론 그 역도 성립하고 기실 현실에서 피아관계란 눈에 드러나는것보단 훨씬 복잡한게 바로 정치`지


근데 시방 민주통합당이나 김용민이 하겠단 짓은 정치인의 기본이 안된 한 인간과 궁지에 몰린 정당이 짝짜쿵해서 꼼수부린 앝은수에 지나지않어 이게 단기적으로야 땡길지몰라도 내 장담하는데 결국 언제고 이런 선택은 뼈저린 후회로 돌아오게 되있어 그때 가서 또 내가 왜그랬을까할껴 그땐 이미 늦다니께


김용민은 걍 조용히 울부짖는 에이콘이랑 인기경쟁함서 글케 살믄서 적당히 궁디팡팡 받음서 살믄되 머 나도 조용히 있는 애들까진 안건드니까 근데 깝툭~출마라니 그래서 내가 씨부리는거임 ``쟈는 짝퉁이다~``라고말여 언더스뎅? ^^



이참에 분명히 말하는데 뒤가 구린인간들은 촘 조용히들 살아라 웅~
이 횽이 일케 안나서도되게말여(쓰다보니 생각난건데 김용민보다 더한 케이스도 몇개 있는데 아즉까지 정치한다고 설레발 안쳐서 내가 입닫고 있는거임 언제고 그 종자들이 정치한다고 깝쭉댐 바로 헬-게이트 열어줄거임 이건 약과라눈 사고친넘중에 한넘만 기어나와봐 아조 지대로 뒈지던말던 까발리고 폭로해줄꺼임 어흥~ ^^)


좀 조용히 살자 웅~ 나꼼수 들음서도 고생한다 고생한다 그러길래 속으로 ``까짓거 머 그랴 고생한단는데 왠만하믄 태클걸지말자``하고 있었는데 이건 머 잡아잡숴~주라고 출마라니 에잉~ 정신차려라 웅~  노무현대통령 말마따나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대가리 쳐박고 반성해도 시원찬은 넘이 무슨 나원 기가 차서리 풉~






정치고 나발이고 이전에 먼저 잉간이 될일이여 웅 기본도 안된것들이 무슨 정치를 것두 국회의원을 하것다고? 하이킥 안수정이 전합니다 ``스투핏~짜부라져있어 이 멍충아~``


이상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