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1일 수요일

천정배 탈당

노빠들이야...아니 이젠 문빠라 불러야하나 ㅎ


암튼 머 갸들이 보기엔 무신 배신자...또는 듁일 역적쯤으로 매도되는 분위기인데


글쎄...


먼 그간 새민련 내부 돌아가는 상황들을 다 보고도 그런 말들인지


거슬러 올라가잠 지난 재보선때 무리하게 당시 지도부가 권은희를
광주 서구을에 내리 꽂으면서 발생한 문제인게지


물론 노빠들이 이라믄 또 그라것지 시바 그건 김한길 안철수 그 쉐이들이 한거다
고로 울 달님은 무관 뿌잉~ ㅋㅋ


어이~


그러거나 말거나 천정배 입장에선 공천을 안주는데(이번뿐 아니라 내년두 불투명)
머 어쩌것어 내가 천정배라두 나가것다


근데 머 분열주의자니 어쩌니...


ㅋㅋㅋㅋ



재밌는게 민주당 쪼개고 그 당시 천신정이 주축이된 열린우리당이 분당했을때



그때 역으로 민주당 입장에서 봄 고 노무현 대통령과 현재의 문재인 당대표가
주축이 된 당시 열린우리당이야 말로 대여전선을 깨고 분열을 책동한 그야말로
분파 분열 소영웅주의의 집산이 아니것냐 이말이여 웅~ 유남쌩? ㅎㅎㅎ



긍께



정치는 머 그런겨


이합과 집산이 반복되는게 너무나도 자연스런 머 그런 유기체라고 고 김대중 대통령께서두
말씀하셨잔나벼 ㅎㅎ 고로 이게 무슨 방방 띄며 일방적으로 매도할 그런 깜냥이냐 이거시여



노빠들이 욕을 먹는 이유 중 하나가



지들은 늘 피해자 코스프레함서

남들이 지들처럼 멀 촘 할라침 우르르~몰려 댕김서 온이든 오프든 패거리로
다구리 칠라는 못된 습성 아니냐구 내말 틀려??



고로 함 지켜 보자구 진득이 ㅎ


머 천정배가 니들 말처럼 조또 별 명분두 없이 분열만 책동하는거믄
준엄한 시민들의 심판을 받을끼구 아님 머 것대루 그거이 민심 아니것냐구


촘 솔직해 지자



천정배,,,,


니들두 예전엔 노무현과 가까웠을때 좆나 빨아댔었잔아 잊었니 ㅋㅋ



그러다가


어맛!!


울 달님(ㅋ )이 대표로 첨 치루는 선거인데 어머어머 어떠케~~~

천정배가 혹시라두 광주에서 당선됨.... 1그람이두 달님 대선가도에 흠집이 생길까
노심초사 하는 그 마음...



그 마음 모르는건 아닌데 ㅎㅎ



저기여~~


정치는 글케 일차원 적이지 않거등여 ㅎ


초등두 아니구 멀 그리 일희일비 하는지



좀 그림을 크게 보고


머 그리 되면 그또한 선택이것지....그려 다시 더 열심히 하자
아니지 잘된거일수두 있어 훗날을 생각함 공격옵션이 많아질수록 크게 봐선 좋은거지



일케 대범하게 생각할수는 읍니? 웅~



고작 한석이여


멀 그리 개 오바들인지



다시 말하지만 니들이 시방 열띠미 빨아재끼는 그 정치인들이
과거 민주당을 지금에 비교했을때 얼마나 별거 아닌 이유로 뽀개구
열린우리당을 창당해 분가해 나갔는지...



그때를 촘 쩜 5초라도 상기 해 봤음 하는 소박한 소망이 있네그려 ㅎㅎ



늘 그랬듯 아님말구



하하하하하



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