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23일 월요일

온라인서 욕할땐말야...

몇가지 묵계(?)가 있어

조또 맑고 투명하게 까진 존만딸딸이 쪼렙들이 머또 모르고
아무 욕이나 막 싸지믄 그저 개간진줄 알고 아무대나 떵싸다 난중에 개값 무는데 ㅎ


자고로 패륜드립(당사자 외 부모자식까지 끌어들이는)이나
성비하적(머 이번 KBS 일베기자껀에서 보듯)인 불특정다수를 대상으로
한 개드립은 자고로 함부로 치는게 아니라눈


왜냐?


글이란건

참 무서운게 지운다고 지워봐야 구글느님이 보고 계시듯 ㅎ
`흔적`이 남기땜이지 아무리 지워봐야 자신이 싼 떵은 결국 흔적을 남기지


나??


ㅋㅋㅋ


그랴 머 나두 한 욕하지만
내가 왜 여태껏 온갖 하드코어한 욕질을 해대고도 아무런 문제가 없었냐


바로 맨 위에 언급한 몇가지 금기를 깨지 않고 지킴서 잉여질을 했기땜이지 ㅋ
안그럼 별 사이코들 많기땜에 존나 피곤해지거덩 나름 중용의 미랄까 켁~


암튼


원래 하수일수록 막 되도 않는 막 욕 이거저거 아무대나 갖다 붙임서
감정배설하는거고 우리 같이 사악한 ㅎㅎ 잉간들일수록 이빨 쑤심서


``머? 머라고?? 떵 싸고 왔는데 첨부터 다시 말해봐~`` 머 이러는거지 ㅎㅎ


결론은


욕 하고 막 싸우더라도 당사자랑 다이 다이 수준에서 끝나야지
흥분해서 막 그 상대방 부모욕을 한다거나(애국심에 세금 내고픔 머 안말림 ㅋ)
그 상대의 특정 성,지역 등등을 문제 삼아 개드립 날리는 순간 개찌질 되는건 물론이고



kbs 일베 기자나 거 머냐 댓글 판사처럼 난중에 좆되는수가 있단거 ㅎㅎㅎ



가만, 요즘 1인 방송이 유행이던데
아프리카에 욕방이나 하나 개설할까


잉여들을 위한 <실전 욕투기>나 미래의 댓글 판사 지망생들을 위한 <욕법전서>
이런거?? 히히히히히


간만에 개드립 쳤더니 졸리네  하하하하하 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