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0일 일요일

들국화 <걱정말아요 그대>

그대여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 우리 함께 노래합시다
그대의 아픈 기억들 모두 그대여 그대의 가슴 깊이 묻어 버리고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떠난 이에게 후회없이 사랑했노라 말해요
그대는 너무 힘든 일이 많았죠 새로움을 잃어버렸죠

그대의 힘든 얘기들 모두 그대여 그대의 탓으로 훌훌 털어 버리고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함께 후회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함께 후회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함께 후회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우리 다함께 새로운 꿈을 꾸겠다 말해요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함께 후회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함께 후회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가사가 먼가 울컥~하게 하네 ㅠㅠ

찬권횽님 여기서 못 이룬 새로운 꿈 맘껏 꾸시길...꾸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