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5일 목요일

크..큰일났다 낸시 랭이 급 좋아져버렸다 ㅋㅋ

뒷북이지만 혹 아즉 못보신분들을 위해..^^




아~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단허다 낸시랭 천하의 진중권도 못한 걸 낸시랭이 할줄이야 ㅋㅋㅋㅋㅋ
멘붕된 변듣보 표정 보고있자니 아이고 배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낸시랭처럼 절케 백치(?)신공으로나와버림 왠만해선 못깸 ㅎ
낸시랭이구사한건 병법적으론  허허실실이랄까 ㅎ

살짝 나사 풀린듯 허술한척함서 느닷없이 전혀 예상밖의 질문으로 의표를찔러감서
결국 실리를 얻는방식이랄까 ㅎㅎ

또 다르게 말하잠 낸시랭은 태극권을구사한거심 적의 힘을역이용하는 태극권에
변듣보가 시쳇말로 `개 발린`거심 ㅎㅎㅎ



내가 보기엔...낸시랭은 보기보단 상당히 영민한처자로보임(어리버리한척 캐릭터일뿐)
본인의 지적수준을 감추고 생업을 위한 캐릭터에 충실할뿐인 이 처자를 만만히보고 
변희재처럼 어설프게 훈장질하려단 일케 깨 털리는거심 ㅋ


오오~낸시랭 달리봐야것슴 보통 머리좋은게아니네 
변희재를 이리도 철저하게 발라버릴줄이야 이건 완승을 넘어 레전드영상 탄생임 짝짝짝~
에잇~오늘부터 니가 짱 먹어라 ㅋ 이거이거 토론계의 지형의 바뀌었꼬먼 ㅋ


백치신공 낸시랭(넘사벽)>깐죽신공 진중권>찌질삼류하오문 변듣보 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두번 봐도 재밌네 덕분에 간만에 웃었다야 낸시랭 쫭~ 하 하 하 하 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