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26일 월요일

이정희사퇴가 본인결정인지 조직의오더인지 궁금허신가라?

이거저거 다 제끼고 내가 조낸 쉽게 그 해답(?)을 알려주지비 ㅎ

이정희가 출마강행을 번복하고 사퇴한게 과연 본인 자체판단에 의한 결단이지 아님 그것또한 경기동부로 상징되는 당권파 조직중앙의 오더인지? 이거 궁금한 사람들이 많던데...


이거 의외로 조낸 간단혀 ^^;


주사파의 속성(여기서 말하는 주사파는 강경주사를 말함,민주주사니 비주사엔엘이니 제외)
을 알고있다면 바로 답이 나오는건데...주사파는 절대 네버 결코 그 내부의 조직중앙(이른바 오르그)은 꼴수주사파 성골이 아니거나 혹은 컨트롤이 불가능하게됨 철저하게 배제한다눈


이정희가 입당한게 글케 오래된 일이 아니라 이정희가 꼴주사냐 아니냐로 논쟁도 있었지만 그게 핵심이 아니라 이정희가 애초에 출마강행 고고씽을 선포한순간(이때 이미 경기동부의 실체는 드러난거나 마찬가지임 이정희는 내심 사퇴하고 싶었을껄 근데 고고씽하란 오더가 떨어진거지) 경기동부는 조직적결정을 내렸으나 상황이 상황인지라 여론이 폭발하고 언론에서도 집중조명하자 그들도 조낸 부담됬을껴


내 판단은 그랴 이정희가 자체 판단으로 사퇴했을 가능성은 상당히 낮다고 봄
주사 조직의 특성상(물뚝횽은 타이밍이 어쩌고 하던데 주사파를 넘 삐리리하게 보는거임 ㅋ 이미 갸들은 내부회의에 회의를 거쳐 1안 2안 3안까정 준비해놓고 여론의 향방을 봤을걸 그래서 그 상황에 맞게 카드를 던진거지 이게 내가 보는 시각임)


됐고~ 자체판단인지 아닌지 그걸 어케아냐고? ㅎㅎ
글쎄...이정희의 향후 행보를 유심히봐 이정희가 그들 내부에서(공개적으론 못하겠지만 만약 이정희가 본인의 독자결정에 의해 사퇴한거람 이정희는 주사파에 의해 향후 점점...점점..점점...소외된후 결국 팽~당할거라봄 왜냐? 이게 바로 주사의 속성임



그들의 조직흑역사를 들여다봄 알수있는데 일반에 잘 안알려져서 글치
내가 평소에도 엔엘과 주사파를 혼동하지말라고한게 엔엘 내에 구성이 다 주사파인게 아니라눈 실제 주사를 받아들인 이들은 소수이며 엔엘 내부에서도 비주사엔엘(주사에 접하긴해봤으나 그걸 백퍼받아들이진않는쪽)이니 민주주사니(난 이게 젤 웃겨 ㅋㅋ 시바 어케 주사가 민주적일수있냐고요 이거 자체가 착한가카나 민주투사이명박만큼 말이안됨 ㅋㅋㅋㅋ)
암튼 정파가 다양하다눈 피디만 정파가 다양한게 아니라 잘안드러나서글치 여기도 무쟈게 복잡함


그래서 그동안 내가 왜 콕 찍어서 주사파만 그동안 씹어왔던거이 바로 이런 이유땜임

앤드~ 글믄 왜 주사파가 글케 일부에 불과한 소수람서 어케 저런 엔엘이란 거대정파와(대다수의 비주사엔엘)심지어 민주노총과 민주노동당(현 통합진보당)까지 좌지우지할수있냐 그거 다 일종의 마타아니냐? 노노~ ㅎㅎ



쉽게 설명하잠 주사파=개독이란 등식이랄까 ^^;
주사파랑 가장 비슷한 조직이 개독임 개독도 건강하고 선량한 다수의 개신교 신자들중에 극히 일부 (일부에 방점..쿨럭~^^ 나...나도 살아야지 ㅎ)지만 전체 개신교를 쥐락펴락하듯 주사파도 엔엘 내에 극히 일부 소수(이너서클)지만 그들의 결속력과 조직력은 무시할수준이 아니라눈(내가 그래서 주사파를 시러하는것과 그들의 역량을 바로 보는것은 다른거란거임)


고로 이정희가 향후 별 문제없이 그 조직 내부에서 별 겐세이가 없이 쭉쭉쭉~쭉쭉쭉~커나간담 이정희의 이번 사퇴결정은 달리말함 이정희 자체판단에 의한 독자결정이 아닌 경기동부로 상징되는 당권파(더 구체적으론 강경주사파)의 오더란 반증이될거임


반대로 이정희가 선거 이후(바로 막 함부로 하진 못할거임 그러기엔 이정희가 넘 커버렸슴) 점점....점점....겉돌믄서 그 내부에서 서서히 발언력이 떨어져감서 소외되어간담..(주사는 조직의 결정을 이반한 이를 결코 용납허지않는 조직속성임) 이는 역으로 이정희의 이번 이 사퇴가 이정희 독자판단에 의한 사퇴결단이었슴을 반증한다 하것슴


어땨? 조낸 간단허지? ㅎㅎ
난 주사파와 달리 이견을 적극환영하고 반론을 강력권장허니 어려워말고 해도됨
(아! 소문듣자허니 이 쉑 욕쟁이라던데 머라머라 욕할라그러냐고? ㅋㅋ 걱정마삼 먼저 선빵 안날림 나두 왠만해선 아무나 붙잡고 막 쌍욕하고 그런사람 아니라눈 씨익~)

머 이정도로 초간략하게 대충 대략 어영부영 그럭저럭 언더스뎅? ^^


*그나저나 이보다 더 재밌어질건 먼고허니 바로 경기동부로 상징되는 구 민노당당권파와 유시민을 필두로 하는 참여당계와의 주도권 쟁탈전임 향후 이게 참 볼만할거임 선거 끝남 아조 불꽃 튈꺼임 아니지 이미 튀고 있나? 쿨럭~^^;







댓글 없음:

댓글 쓰기